Top Panel
위치: 관리자>외모>위젯>Hidden top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Header>Use Top Panel [설정하기]
[KT]프리티 알뜰폰
Home / [KT]프리티 알뜰폰
전체 2



1. 인감 도장 제외 서류(1~5번)를 컬러 스캔하여 서류 접수 게시판에 PDF로 업로드 후
카카오톡 메시지
를 남겨주세요!

 

★ 대표자 신분증 = 대리인 신분증 + 위임장(7일이내 발급본) 대체 가능합니다.
[위임장 양식 다운로드] 

 

2. 서류 확인 후 이상 없으면 가입신청서 작성을 요청드립니다!
(가입하실 요금제 / 회선 수 / 신규 or 번호이동 여부 확인)

 

3. 신청서를 프린트하여 자필 작성 후, 스캔하여 카카오톡 채널로 PDF파일을 보내주세요!
(작성 예시 필독! 작성 중 헷갈리는 부분이 있거나, 궁금하신 사항은 꼭! 문의주세요.)

 

4. 신청서 확인 후 이상 없으면 개통이 진행됩니다. 🙂

 

※ 서류 및 신청서 스캔 시 글씨가 잘 보이도록 고화질로 스캔 부탁드립니다! ※

※ 화질이 많이 떨어질 경우 서류 보완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

도움이 되었나요?

신청서 서류양식 다운로드

  • LGU+알뜰폰 가입신청서 
  • SKT / KT알뜰폰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 작성시 형광펜 작성된 부분에 요금제 금액과 서명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통신사KT
요금제
(5G)더빠른110G+
110G+5mbps
기본료
66,000원
57,200원
통화
기본
부가300분
문자메세지기본
데이터
110GB
5mbps
        • 5G 요금제 이용 안내

          - 5G 스마트폰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 5G 미제공 지역에서는 LTE를 통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기본안내

          - 해당 요금상품은 신규/번호이동 고객만 가입 가능하며, 기존 프리티 KT고객은 해당 상품으로 요금변경이 불가 합니다.

          - 프리티의 모든 요금제는 위약금이 없는 무약정 요금제 입니다.

          - 온라인몰에서만 가입 가능한 전용요금제이며, 프리티의 모든 요금제 기본료는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프리티의 모든 요금제는 발신번호표시서비스(CID)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 통화품질, 부가서비스는 KT와 동일합니다.

          - 월 중 요금제 가입/해지/변경 시, 기본 제공량은 일할 계산되어 적용됩니다.

          - 추가 기간할인 혜택이 있는 경우, 할인 혜택 적용은 개통 당일부터 지정기간 동안 할인 적용(일할 계산)됩니다.

          - 해외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신 고객은 연락 가능한 번호가 없으면 가입 진행이 불가합니다. (현지전화번호 국제전화로는 통화불가, 070 인터넷전화 및 국내 사용 중인 로밍번호로 가능)

        • 음성 제공 안내

          - 상업적 목적이 아닌 일반 대인통화 용도의 국내 음성 통화에 한하여,무선(010,011,016,017,018,019), 유선(지역02,03X,04X,05X,06X), 인터넷전화(070) 국내 음성을 기본 제공합니다.

          - 그외 부가통화 전국대표번호(15XX,16XX), 평생개인번호(050X), 주파수공용통신(013등) 및 영상통화의 경우 별도 부가통화 제공량에서 차감(부가음성통화 1초당 1초, 영상통화 1초당 1.66초 차감)

          - 부가통화 이용시 부가통화 사업자가 정하는 바에 따라 별도의 정보이용료가 발생될 수 있음

          - 일부 정보이용료 상품, 소액결제이용료, KT114 직접연결수수료 및 통화료, KT114 전화번호 안내 서비스, 타사착신요금(콜렉트콜), 전화정보서비스(060) 정보이용료, 수신자부담통화, 부가서비스 월 이용료, 각종 후원금, 세금(부가세) 단말기대금, 번호이동요금, 가입비 등은 별도로 청구됩니다.

          - 불법스팸/상업적 용도 사용/비정상적인 과도한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경우에 따라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음성통화량이 일 600분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중 3회가 넘는 경우(영상통화는 음성의 1.66배로 차감)

          음성통화량이 월 6,000분을 초과할 경우(USIM프리티데이터선택11G의 경우는 월 10,000분 초과 시)

          음성/영상통화량 수신처가 월 1천 회선(합산) 초과하는 경우 

        • 메시지 이용 안내

          - 문자 메시지 기본 혜택은 단문메시지(SMS), 장문메시지(LMS), 멀티메일(MMS) 및 Joyn 가입자간 텍스트 메시지(IM)에 적용됩니다.

          - 불법스팸/상업적 용도 사용/비정상적인 과도한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경우에 따라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선당 일 500건을 초과하는 메시지를 발송할 경우

          회선당 일 150건을 초과하는 메지시를 월 10회 초과 발송할 경우

          문자메시지를 광고성 스팸메지시 발송과 같이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물리적 장치 또는 자동발송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경우(수신처가 월 3,000개 회선을 초과) 

        • 데이터 제공 안내

          - 해당 요금제는 olleh Wi-Fi 무료 제공됩니다.

          - 기본제공량 초과 시 최대 5Mbps로 속도제어 되어 기본 제공되며, 별도 요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 테더링은 제공량 한도 10GB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해당 요금제는 안심차단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mVoIP는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데이터 서비스를 통한 통화 품질은 해당 서비스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해당 사업자에 의해 별도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초과 시 요율

          - 음성 1.98원/초 (영상통화 3.3 원/초)

          - 문자 22원/건

          - 데이터 22.53 원/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