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Panel
위치: 관리자>외모>위젯>Hidden top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Header>Use Top Panel [설정하기]
블로그
Home /

헬로모바일 초등학생 요금제 개통상담 13900원

초등학생용으로 우체국 알뜰폰으로 알아보신분이신데 신청한지 10일이 지나도 유심이 안오고 고객센터 연락이 안된다고 방문 개통상담을 주셧습니다. 초등학생의 사용의 특징을 감안한 요금제로 추천입니다. 통화나 문자는 사용량이 많지 않아서 기본적인 사용량의 기준입니다. 통화 200분 문자 100건 데이터는 안심옵션이 없으면 요즘은 유튜브를 많이 봐서 데이터초과 사용으로 요금 폭탄의 우려가 있우서 5기가 초과 사용시 속도 제한이 있지만 무제한 요금제입니다. 자세한 […]

납부 계좌를 타인 명의 계좌로 변경할 수 있나요?

휴대폰 요금은 매 월 자동 납부로 진행하시는게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개통 시에도 계좌번호 or 신용카드로 월 마다 납부하실 수 있도록 신청서 작성 시 해당 정보를 작성하시도록 되어있습니다. 별도로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하지 않고, 자동 납부되는게 가장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휴대폰 요금을 본인이 납부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모님의 휴대폰 요금을 자녀분이 대신 납부해주는 경우가 있겠습니다. 개통 […]

사용하는 번호가 스팸 등록될수도 있나요?

우리는 보통 “스팸”이라고 하면 원치않는 광고성 전화, 문자 등을 떠올립니다. 그만큼 받는 입장에서는 참 거슬리는게 바로 스팸인데요.하지만 이건 받는 사람의 입장으로서의 스팸이고, 보내는 사람의 입장은 조금 다릅니다. 바로 법인명의로 가입하셔서 업무,영업용으로 사용하시는 고객님들이십니다. 앱이나 메신저를 통해 진행하는 CS업무에는 크게 영향이 없겠지만, 분명히 전화나 문자 등을 이용한 업무, 영업도 많이 있습니다. 이런 고객님들께서 걱정하시는 사항이 “내 […]

음성, 문자의 “기본제공”은 무슨 뜻인가요?

헬로모바일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알뜰폰 통신사에는 정말 다양한 요금제들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월 통신 사용량에 따라 알맞게 선택해서 통신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많은 요금제 중에서, 음성(통화), 문자의 제공량이 “기본제공” 이라고 안내되어있는 요금제가 있습니다. 의외로 고객님들께서 이 기본제공에 대해서 질문해주시는 빈도가 꽤 높은 편이었습니다. [기본제공] 이란? 일반적으로는 “무제한” 이라고 생각해두시면 됩니다. 하지만, 무제한 이용에는 […]

타 통신사에서 헬로모바일로 이동했는데, 타 통신사 요금이 청구됐습니다.

기존에 이용하시던 휴대폰 요금이 너무 비싸거나, 다른 알뜰폰 통신사를 알아보신 후 헬로모바일로 번호이동을 하신 고객님들께서 개통 후 첫 요금 납부를 진행하실 때 가끔 이런 문의사항을 남겨주십니다. “번호 이동을 하면 이전 통신사는 해지되는 것 아닌가요?” “요금 청구서에 전에 쓰던 통신사 요금이 같이 나왔습니다.” 네, 둘 다 맞는 말씀입니다. 번호 이동이 완료되면, 이전에 사용하던 통신사에서는 해지 처리가 […]

다른 통신사 사용중입니다.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나요?

많은 분들이 “번호이동” 이라는 말은 들어보셨어도, 정확히 어떤 개념인지 잘 모르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저희 메이플라이통신에 문의해주시는 고객님들중에서도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번호이동] 이란? 번호를 새로 부여받는 신규가입과 달리, 기존에 이용하고 계시던 이동통신사의 번호는 그대로 유지하되, 통신사만 변경하여 가입을 진행하는 형태입니다. 예를 들어, 기존에 KT에서 사용하시던 고객님께서, 번호는 유지하며 통신사만 다른 곳으로 바꾸게 되면 […]

유심 요금제에도 약정이 있나요?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통신사 판매점, 대리점 등에서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에는 보통 1~2년의 약정을 걸고 기기값과 요금을 납부하게 됩니다. 약정을 건 기간동안 기기값을 할부로 결제하게 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기기를 구입하지 않고 유심만 구입해서 가입하는 유심 요금제에도 약정 기간이 있는지 문의를 주시는 고객님이 많이 계십니다.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입하는 특수한 약정 요금제가 아닌 이상, 메이플라이통신에서 가입하시는 모든 헬로모바일 […]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 가능한가요?

3G, LTE를 넘어서 이제는 5G 네트워크 시대까지 왔습니다. 스마트폰도 시간을 거치면서 정말 많은 제조사와 단말기가 판매되었고요. 그에 따라서 이제는 사용이 어려운 단말기들도 많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LGU+ 헬로모바일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도 간혹 사용 불가능한 해외 단말기 등으로 유심 개통을 진행하시려다가 뒤늦게 사용이 불가능한 단말기임을 인지하시는 경우도 종종 있었습니다. 요새는 해외에서 직구한 휴대폰을 직접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늘었으니까요. […]

헬로모바일 LTE 커버리지는 이동통신사 3사와 동일한가요?

알뜰폰을 처음 개통하시거나, 알뜰폰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고객님께서 많이 걱정하시고 질문해주시는 사항 중 하나는 바로 “통신 품질” 입니다. “알뜰폰은 요금이 저렴하니까 통신 품질이 떨어지는 것 아닌가요?” “통신사가 다르니까 통신망도 다르게 쓰는 것 아닌가요?” 위와 같은 질문을 생각보다 많이 해주십니다. 아무래도 “알뜰폰”이라는 단어가 생소하시면 당연히 그렇게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위 질문들의 대답은 “NO!” 입니다. […]

법인폰 다회선 개통하는법

일반적으로 설립 6개월 미만의 법인 고객님이신 경우엔 1~3회선까지, 1년 미만의 고객님이신 경우엔 4회선까지 개통 가능합니다.하지만, 4회선을 초과하여 개통을 진행하시려는 법인 고객님께서는, 법인 설립 후 최소 1년이 지나야 증설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증설은 자동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닌, 4회선 개통 완료 이후 증설 심사를 거쳐 승인이 나면, 심사 시에 요청했던 회선 수만큼개통이 진행됩니다. 단, 여기서 유의하실 점은 […]